미디어아트 불꽃쇼  (주)엔로벤은 꽃불류와 산업용을 아우르는 전문화약기업입니다.
HOME  > >

  미디어아트 불꽃쇼
(주)엔로벤은 꽃불류와 산업용을 아우르는 전문화약기업입니다.



  "3D 프로젝션맵핑과 불꽃쇼의 만남"

영상을 이용해 다양한 공간을 소환하고, 화약을 결합하여 프레임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개념의 미디어아트 불꽃쇼입니다.(주)엔로벤은 국내 유일 프로젝션맵핑과불꽃쇼 연출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임팩트는 물론 축제, 브랜드 홍보에 있어 매우 효과적입니다.


  • 현대백화점 그룹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패밀리데이,
    슈퍼위켄드 "판타지 미디어아트 불꽃쇼" 정기연출
  • 세종시 문화정원, 조치원 봄꽃축제, 공군사관학교 성무제
    미디어아트 불꽃쇼 연출

MEDIA-ART

FIREWORKS

#캐릭터모델링 #리깅 #VFX #파티클

#파이로뮤지컬 #뮤직싱크연출

# VFX

: VFX란 시각적인 특수효과 (Visual FX)를 말합니다.

존재할 수 없는 영상이나 촬영 불가능한 장면 또는 실물을 사용하기에는 문제가 있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이용되는 기법과 영상물을 통틀어 말하며, 미디어아트쇼에 사용되는 기법중 하나입니다. 


# ICT기술

 : 정보기술과 통신기술의 합성어로, 정보기기의 하드웨어 및 기기의 운영관리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기술과 이들 기술을 잉요하여 정보를 수집 · 생산 · 가공 · 보존 · 전달 · 활용하는 모든 방법을 의미하며, 엔로벤에서는 이를 기반으로 불꽃과 영상의 콜라보레이션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UPER WEEKENED 미디어아트 불꽃쇼 연출


관객들에게 강한 임팩트와 감동을 선사하는 불꽃놀이지만

사실 화약만으로 많은 것을 표현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불꽃의 임팩트를 유지하면서 표현을 확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했고 프로젝션맵핑과 불꽃축제를 결합한 "미디어아트 뮤직싱크 불꽃쇼"가 탄생하게 됩니다.  


불꽃과 맵핑 모두 "빛"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두 개의 파트가 
서로의 장점을 상쇄하지 않으면서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기 위해서는 기획 단계부터 실행까지 불꽃과 맵핑 연출자의 지속적인 Co-Work이 필수적입니다. 

(주)엔로벤에서는 프로젝션맵핑 전문 부서와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여 영상과 불꽃의 효과적인 결합 매커니즘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시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분야에서 희소하면서도 경제성을 지닌 융복합콘텐츠로 발전시키기위한 (주)엔로벤의 도전과 시도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3D 프로젝션맵핑과 불꽃쇼의 만남”

     영상을 이용해 다양한 공간을 소환하고, 화약을 결합하여 프레임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개념의 미디어아트 불꽃쇼입니다.

     (주)엔로벤은 국내 유일 프로젝션맵핑과 불꽃쇼 연출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임팩트는 물론 축제, 브랜드 홍보에 있어 매우 효과적입니다.


  • 현대백화점 그룹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패밀리데이, 슈퍼위켄드 "판타지 미디어아트 불꽃쇼" 정기연출
  • 세종시 문화정원, 조치원 봄꽃축제, 공군사관학교 성무제 미디어아트 불꽃쇼 연출
MEDIA-ART
FIREWORKS
#캐릭터모델링 #리깅 #VFX #파티클
#파이로뮤지컬 #뮤직싱크연출

# VFX : VFX란 시각적인 특수효과(Visual FX)를 말합니다. 존재할 수 없는 영상이나 촬영 불가능한 장면 또는 실물을 사용하기에는 문제가 있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이용되는 기법과 영상물을 통틀어 말하며, 미디어아트쇼에 사용되는 기법중 하나입니다.

# ICT기술 : 정보기술과 통신기술의 합성어로, 정보기기의 하드웨어 및 기기의 운영 관리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기술과 이들 기술을 이용하여 정보를 

                   수집·생산·가공·보존·전달·활용하는 모든 방법을 의미하며, 엔로벤에서는 이를 기반으로 불꽃과 영상의 콜라보레이션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SUPER WEEKENED 미디어아트 불꽃쇼 연출

"불꽃놀이 + 맵핑 "


관객들에게 강한 임팩트와 감동을 선사하는 불꽃놀이지만

사실 화약만으로 많은 것을 표현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불꽃의 임팩트를 유지하면서 표현을 확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했고

프로젝션맵핑과 불꽃축제를 결합한 "미디어아트 뮤직싱크 불꽃쇼"가 탄생하게 됩니다.  


불꽃과 맵핑 모두 "빛"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두 개의 파트가 서로의 장점을 상쇄하지 않으면서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기 위해서는 기획 단계부터 실행까지 불꽃과 맵핑 연출자의 지속적인 

Co-Work이 필수적입니다. 

(주)엔로벤에서는 프로젝션맵핑 전문 부서와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여 영상과 불꽃의 효과적인 

결합 매커니즘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시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분야에서 희소하면서도 경제성을 지닌 융복합콘텐츠로 발전시키기위한 

(주)엔로벤의 도전과 시도는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