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로벤 페이스북
엔로벤 인스타그램
엔로벤 유투브

ABOUT ENLOVEN



ABOUT BRANDAID


국내의 선상불꽃축제 연출의 독보적인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사물인터넷을 이용한 

새로운 모듈 및 콘솔 개발을 통하여 장비판매와 

더불어 연출기법 및 연출 진행 회사입니다.


OUR MOTTO


(주)엔로벤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다' 는 

이념을 가지고 다양한 고객만족 상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진화하고 발전하는 

젊은 감각의 회사입니다.


OUR PHILOSOPHY


작은 일에도 소홀함 없이 모든 일에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와 항상 최신의 기술과 트렌드를 

가슴에 담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늘 

앞서가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BRAND STORY

엔로벤의 시작은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어떻게 하면 기쁘게 해줄까? 라는 생각으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술을 통해 마음을 표현하고자 불꽃놀이를 시작하였습니다.

EN + LOVE + N
로고 그대로 사랑에서 시작된 불꽃축제 입니다.

엔로벤의 첫 고객은 젊은 연인이었습니다.
여자친구를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는 남자친구
그때 당시에는 불꽃놀이는 축제때만 접할 수 있었기에
준비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불꽃이 터지자 작은 함성이
터지고 두 연인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지금도 기억납니다.
고맙다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할때의 감동이란!


불꽃놀이로 감동을 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라는 욕심이 점점 더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진심을 담아서 정말로 그들이 우리가 준비한 불꽃놀이를 보고
행복하다고 느끼고 그 행복을 다른사람에게도 전하기를 바랬습니다.


기존에 있는 불꽃으로는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세계 폭죽 생산의 90%가 생산된다는 중국으로 넘어가
불꽃개발자와 이야기하고
우리가 표현하고자 하는 새로운 불꽃을
이해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여러 시도 끝에 우리가 바라는
불꽃이 완성되고 무역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불꽃연출가들은 안전하고 자신의 개성을 펼칠수
있었으며, 사람들은 처음보는 불꽃에 신기해하며 환호하고,
회사는 안정적인 화약 공급처를 고려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화약을 수입하게되었습니다.


정보가 발전하고 기술이 발달하고 불꽃축제도
형태와 컬러도 다양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또다시 고민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불꽃놀이와 미디어파사드를 같이 해보면 어떨까?
과연 이게 될까?
건물에서 미디어파사드를 연출하는 동시에 불꽃놀이를
연출하면 더 멋지지 않을까?
미디어아트라는 새로운 분야를 접목해서
불꽃과 콜라보레이션이라니, 생각만 해도 멋지지 않은가!

불꽃과 조화를 이루는 영상편집부터 테스트하기 어려운
환경과 다루기 어려운 장비속에서 최대의 효과로
고객만족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는 중입니다.




10년뒤 20년 뒤에도 변치 않는 마음가짐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으로 나아가는 불꽃 브랜드 회사가 되겠습니다.



ABOUT ENLOVEN


(주)엔로벤은 음악불꽃축제 연출 전문 회사로

지자체 대형 불꽃쇼부터 선상불꽃축제까지

매년 800회 이상의 불꽃축제를 진행합니다.




OUR VISOIN


도전을 두려워 하지 않고 새로움을 추구합니다.

진보된 불꽃축제를 선보이기 위해 해외 기술제휴 및

 IT,미디어쇼 연계 등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합니다.


  


OUR PHILOSOPHY


"신뢰"와 "고객만족" 우선 가치로 두고  

1급 화약기사를 배정하여 전문적이고 안전하게

고객이 만족하는 불꽃축제를 기획·연출합니다.   





불꽃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불꽃으로 사랑을 표현합니다. 


 EN + LOVE + N  | 사랑을 강화하다


사랑하는 사람을 기쁘게 해 주기 위해 처음 시작했던 불꽃놀이가 

(주)엔로벤의 최초의 씨앗이 되었고 첫 시작의 마음을 그대로 이어받아

우리의 불꽃놀이 철학의 근간이 되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자리에 빠지지 않는 이벤트 "불꽃놀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불꽃축제를 찾는 관객들읠 위해 

항상 "사랑"과 "진심"을 담아 기획하고 연출합니다.


 




매년 축제의 계절이 찾아오면 전국에서 크고 작은 불꽃축제가 진행됩니다.
이때가 불꽃연출가들이 가장 바빠지는 시기이기도 하죠.

매주 진행하는 선상불꽃축제와 그라운드 불꽃축제의 횟수가 증가하면서
(주)엔로벤의 연출 스타일과 개성을 잘 표현할수 있고, 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고민끝에 전 세계 화약의 90%가 생산되는 중국으로 직접 넘어가
제조공장을 방문하고 엔지니어들과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시행착오 끝에 중국 현지에 안정적인 공급처를 확보하였고 (주)엔로벤의 스타일을 가장 잘 구현하면서도
그동안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화약을 합리적인 가격에 수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글초성 모양 불꽃 등과 같은 신규 화약을 개발하여 한글날 등 의미있는 행사에 연출하고 있습니다.









관객들에게 강한 임팩트와 감동을 선사하는 불꽃놀이지만

사실 화약만으로 많은 것을 표현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불꽃의 임팩트를 유지하면서 표현을 확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했고

프로젝션맵핑과 불꽃축제를 결합한 "미디어아트맵핑쇼"가 탄생하게 됩니다.  


불꽃과 맵핑 모두 "빛"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두 개의 파트가 서로의 장점을 상쇄하지 않으면서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기 위해서는 기획 단계부터 실행까지 불꽃과 맵핑 연출자의 지속적인 Co-Work이 필수적입니다. 

(주)엔로벤에서는 프로젝션맵핑 전문 부서와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여 

영상과 불꽃의 효과적인 결합 매커니즘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시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분야에서 희소하면서도 경제성을 지닌 융복합콘텐츠로 발전시키기위한 

(주)엔로벤의 도전과 시도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