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로벤 페이스북
엔로벤 인스타그램
엔로벤 유투브

브랜드 스토리

불꽃을 사랑하고 더욱 발전하는
엔로벤의 스토리입니다.

불꽃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불꽃으로 사랑을 표현합니다. 


 EN + LOVE + N   | 사랑을 강화하다


사랑하는 사람을 기쁘게 해 주기 위해 처음 시작했던 불꽃놀이가 (주)엔로벤의 최초의 씨앗이 되었고 첫 시작의 마음을 그대로 이어받아 우리의 불꽃놀이 철학의 근간이 되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자리에 빠지지 않는 이벤트 "불꽃놀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불꽃축제를 찾는 관객들읠 위해 항상 "사랑"과 "진심"을 담아 기획하고 연출합니다.

매년 축제의 계절이 찾아오면 전국에서 크고 작은 불꽃축제가 진행됩니다.  이때가 불꽃연출가들이 가장 바빠지는 시기이기도 하죠.

매주 진행하는 선상불꽃축제와 그라운드 불꽃축제의 횟수가 증가하면서 엔로벤의 연출 스타일과 개성을 잘 표현할수 있고, 안전한 화약을 안정적으로 공급받는 일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고민끝에 전 세계 화약의 90%가 생산되는 중국으로 직접 넘어가 제조공장을 방문하고 엔지니어들과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시행착오 끝에 중국 현지에 안정적인 공급처를 확보하였고 (주)엔로벤의 스타일을 가장 잘 구현하면서도 그동안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화약을 합리적인 가격에 수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글초성 모양 불꽃 등과 같은 신규 화약을 개발하여 한글날 등 의미있는 행사에 연출하고 있습니다. (※ 국내 최초 한글초성 실용실안)

 


관객들에게 강한 임팩트와 감동을 선사하는 불꽃놀이지만 사실 화약만으로 많은 것을 표현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불꽃의 임팩트를 유지하면서 표현을 확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했고 프로젝션맵핑과 불꽃축제를 결합한 "미디어아트맵핑쇼"가 탄생하게 됩니다. 

불꽃과 맵핑 모두 "빛"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두 개의 파트가 서로의 장점을 상쇄하지 않으면서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기 위해서는 기획 단계부터 실행까지 불꽃과 맵핑 연출자의 지속적인 Co-Work이 필수적입니다. 
(주)엔로벤에서는 프로젝션맵핑 전문 부서와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여 영상과 불꽃의 효과적인 결합 매커니즘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시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분야에서 희소하면서도 경제성을 지닌 융복합콘텐츠로 발전시키기위한 (주)엔로벤의 도전과 시도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브랜드 스토리

불꽃을 사랑하고 더욱 발전하는 엔로벤의 스토리입니다.

불꽃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불꽃으로 사랑을 표현합니다. 


 EN + LOVE + N   | 사랑을 강화하다


사랑하는 사람을 기쁘게 해 주기 위해 처음 시작했던 불꽃놀이가 (주)엔로벤의 최초의 씨앗이 되었고
첫 시작의 마음을 그대로 이어받아 우리의 불꽃놀이 철학의 근간이 되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자리에 빠지지 않는 이벤트 "불꽃놀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불꽃축제를 찾는 관객들읠 위해 항상 "사랑"과 "진심"을 담아 기획하고 연출합니다.


매년 축제의 계절이 찾아오면 전국에서 크고 작은 불꽃축제가 진행됩니다.
이때가 불꽃연출가들이 가장 바빠지는 시기이기도 하죠.

매주 진행하는 선상불꽃축제와 그라운드 불꽃축제의 횟수가 증가하면서
엔로벤의 연출 스타일과 개성을 잘 표현할수 있고, 안전한 화약을 안정적으로 공급받는 일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고민끝에 전 세계 화약의 90%가 생산되는 중국으로 직접 넘어가
제조공장을 방문하고 엔지니어들과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시행착오 끝에 중국 현지에 안정적인 공급처를 확보하였고 (주)엔로벤의 스타일을 가장 잘 구현하면서도
그동안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화약을 합리적인 가격에 수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글초성 모양 불꽃 등과 같은 신규 화약을 개발하여 한글날 등 의미있는 행사에 연출하고 있습니다.
(※ 국내 최초 한글초성 실용실안)

 


관객들에게 강한 임팩트와 감동을 선사하는 불꽃놀이지만 사실 화약만으로 많은 것을 표현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불꽃의 임팩트를 유지하면서 표현을 확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했고 
프로젝션맵핑과 불꽃축제를 결합한 "미디어아트맵핑쇼"가 탄생하게 됩니다. 

불꽃과 맵핑 모두 "빛"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두 개의 파트가 서로의 장점을 상쇄하지 않으면서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기 위해서는 기획 단계부터 실행까지 불꽃과 맵핑 연출자의 지속적인 Co-Work이 필수적입니다. 
(주)엔로벤에서는 프로젝션맵핑 전문 부서와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여 영상과 불꽃의 
효과적인 결합 매커니즘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시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분야에서 희소하면서도 경제성을 지닌 융복합콘텐츠로 발전시키기위한
(주)엔로벤의 도전과 시도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